태양의 후예 여파가 크네요

스페셜까지 하더군요^^


저는 좋지만

중국인들도 관광상품을 만든다고 하니

좋아질듯 해요^^












유시진역의 송중기!

군복입은 모습이 멋져부려~~!!










강모연역의 송혜교!

나이들어도 톡톡 튀는 연기가 좋아요^^









동료이자 악역으로 나온 아구스역의 데이비드 맥기니스!

송중기가 결국 죽이지만 눈물을 흘리지요...ㅠㅠ








커피 흘리지 말입니다...ㅠㅠ











서대영역의 진구와 윤명주역의 김지원!

구원커플이라고...ㅎㅎ


투수 구원도 아니고...ㅎㅎㅎ








드라마속 촬영지도 관광지가 되겠어요^^

여긴 인천 송도의 달콤커피숍이라고...








드라마속 카메오출연도 많았죠!

이종혁, 유아인 등

많은 분들이 나오셨죠!










살아 돌아온 진구와 송중기!

눈물 많이 흘렸죠 ㅠㅠ










마지막회 엔딩 장면!

별똥별을 보고 송혜교의 소원이

"이사람이 키스하게 해 주세요..."라는 거...


아주 멋진 엔딩장면이었네요^^

아주 잘 봤네요...고생하셨구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