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에 비가 추적추적 내리더니,

지금은 소강상태네요...


빗길에 안전운전하시고,

조심하세요~~











와이프가 고씨인데,

저는 집밥 고선생이라 칭송하네요^^


이게 뭥미?

와이프 왈...

목이버섯닭장떡만두국!


잡채에 들어가는 목이버섯 아시죠?

닭장은 전라도 시골집에서 공수해 온 것인데,

닭을 잡아 잘게 썰어 간장에 절인 것을 말하네요...


같이 섞어 만든 목이버섯닭장떡만두국이네요^^









닭장에 베긴 간장때문에

짭쪼름하고, 은근 맛있답니다...


설날에 저희 시골에서는 이 닭장을 넣어

떡국을 먹네요^^


지역마다 음식의 차이는 있다고

장모님께서 말씀을 하시더군요^^


한상 배불리 잘 먹었네요...

또 다른 고선생의 음식을 기대해보네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