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으로 주로 무엇을 드시나요?

가끔 본인에게 투자를 하세요!


점심값도 만만치가 않은데,

가끔 7천원짜리를 먹네요^^











갈치젓갈을 식당에서 판매하군요

물어보지는 않았지만

저렴하겠죠!








이건 산초가루가 들어있는 통!

무엇을 먹으려는지 아시죠???







고소함을 더 하는 들깨가루!

듬뿍 넣어서 먹으면

국물이 고소하지요~~!!








깍두기도 있구요...










팔팔 끓여서 나오는 추어탕이네요

더 먹음직스럽죠?







된장에 무친 오이고추네요...

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추어탕에 넣어서 감칠맛을 더하는

고추 다진거...ㅎㅎ








국수도 나오네요...

추어탕에 넣으라고 주네요...








김치는 막 담근듯한 비쥬얼!

익은 김치는 아니더라구요^^








이게 바로 갈치젓인데,

입맛을 돋구어주는 맛이네요...


회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젓갈은 괜찬더라구요^^









이게 바로 기본찬인데,

비싼 값어치에 대한 대가라고나 할까요!!! ㅎㅎ







기본 추어탕이 나오면,

우선 팔팔 끓고 있으니 조금 진정을 시키고...ㅎㅎ







국수, 고추 다진거, 들깨가루와 산초를 넣어

입맛대로 드시면 아주 든든한 보양식이 되네요^^


가끔 먹는데, 맛있는 집 같아요...

같이 가신 팀장님도 좋다고 하니까요^^


즐거운 식사하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