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형네에 가니,

베트남에서 온 식품이라고 주네요


바로 "그라비올라"...

형님이 현재 베트남 출장중이라 보내줬나보네요...











무슨 나뭇잎(?) 같죠! ㅎㅎ

원산지는 아메리카의 열대지방인데,

동남아와 남미 등 주로 열대지방에서 재배되는 나무라 하네요...

그 나뭇잎이겠죠!



아이스크림, 청량음료, 발효음료의 원료에도 많이 쓰인다고 하네요

그라비올라의 효능이 좋아 요즘 핫하다고 하네요


항암효과, 고혈압, 각종 피부질환에 좋고,

비타민, 단백질, 칼슘, 식이섬유와 그 밖의

풍부한 영양소가 들어있어 좋다하네요...



차로 먹어봐야겠네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