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 금요일이네요

4월에는 여러 봄꽃축제들이 많죠!


어제 뉴스를 보는데,

진해군항제 전야제가 열린다고...

벌써 56회나 되었네요...


제가 태어나기 전부터 열렸네요

와우~~~

축하드립니다...ㅎㅎㅎ










불빛들이 화려하네요^^

전 솔직히 한번도 가보지 못했네요 ㅠ


삶이 바빠서 그런건지,

여행을 싫어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사람들이 많으면 일단 싫어하네요 ㅠㅠ


자동차에 치이고,

사람에 치이고...이런게 싫나봐요


차량진입은 힘들다 하니,

미리 주차공간을 확보해 놓고 구경하시기를...


오늘 1일부터 10일 일요일까지 한다 하네요

볼거리, 먹거리 등이 풍부하겠죠!


아...가보 싶어라~~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