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뱅이무침하면,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저는 을지로 골뱅이 골목이 생각나네요^^







골뱅이무침을 시키면,

바로 투박하게 큰 대접에 메인요리가 나오네요 ㅠㅠ






골뱅이는 아래에 깔린듯 하고,

파절이, 고춧가루, 마늘다진거...


끝인가요???

주원료는 정확히 모르지만,

이런 비쥬얼로 나오네요...







밑에 뭍힌 골뱅이의 크기를 보세요!

대박! 엄청 크죠?


그리고, 계란후라이!

몇해전에 갔던 거라 서비스인것 같기도 하고,

시켰던 기억같기도 하고...ㅠㅠ


잘 비벼서 드셔보세요~~

크기에 놀라고, 맛에도 놀라고...


파절이를 싫어하시는 분은 비추네요 ㅠ





제가 갔던 골뱅이는 영동골뱅이!

1968년부터 since 네요


캐릭터가 귀여워 찍었네요^^

음식마다 원조라는 것이 있는데,

골뱅이무침은 을지로가 원조인듯 하네요


시중에 나와 있는 골뱅이무침 가게가 있는데,

웬지 그 맛이 안 나는듯...ㅎㅎ


여하튼 즐거운 맛여행 하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