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당구장에 가신적 있으신가요?

정말 간만에 가보네요^^


사무실 회식날, 1차를 간단히 먹고

2차 맥주내기로 쳤네요


영보이 : 올드보이로 쳤네요~~




당구에는 포켓볼, 4구, 쿠션볼이 있지요

더 있나요???


제가 아는 상식선이네요^^

남자만 치는 당구가 요즘에는 아니죠!


여자 손님도 있었고,

여자 매니저가 보는 곳이었네요


남자 심리를 잘 이용한듯...ㅠㅠ




길을 보고 계시는 팀장님!

오늘은 정말 잘 치시더군요 ㅠㅠ



2대 2로 쳤고, 점수는 180대 180!

1시간 반정도 걸린듯...


우리 영보이가 졌어요ㅠ

원래 쿠션볼은 쿠션2개와 가락1개가 기본이고,

치다보면 거의 가락에서 만나는데,

이번에는 가지 못했다는거...


어찌되었든, 간만에 치니 재미도 좋았고,

사무실 친목도모도 좋았네요^^


앉아서 인터넷을 하는 것보다

운동삼아 하는 당구치는 것은 어떠신가요??? ㅎㅎ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