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산농산물도매시장 채소동을 다녀와서...

 

삼산농산물도매시장은 인천시 부평구 삼산동에 위치합니다.

가까이 계신분들은 한번 들려보세요.

도매이니, 아주 저렴하답니다.^^

 

 

 

과일동, 채소동이 있는데,

채소를 사기 위해 채소동을 들렸네요^^

 

도매시장이니,

이렇게 바닥에 놓고 팔더라구요...

무안양파를 하나 샀지요^^

 

주말이라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감안하고 가셔야 합니다...

 

포기상추가 1,000원이라

하나 샀네요^^

 

서산 토종 생강, 반근을 달라 하니

너무 적어 1근을 샀네요...

채소는 1근에 400g

 

영양가가 있는 도라지, 제주 비트...

처음 보는 이름들이 많더라구요...

 

깻순도 반찬을 해 먹으려고 샀네요...

1,000원이면 너무 저렴하죠!

 

무도 국거리에 넣으려고

하나 샀네요^^

 

호박도 보이고...

 

봄이라 돈나물도 보이고,

머위나물도 보이고...

 

방풍나물을 아시나요?

저희는 제주 흙 당근을 샀네요^^

 

오이는 산에 올라갈 때,

먹으려고 한바구니 샀지요^^

 

부추가 3단에 2,000원이라

부침개 해먹으려고 샀네요^^

 

두릅도 보이기에

초고추장에 찍어 먹으려고 샀네요^^

 

봄이라 삼산농산물도매시장은 봄이 왔어요^^

정말 저렴하니, 한번 들려보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