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여행 1일차]가루다항공 타고 발리에 있는 식당까지...

신혼여행으로 발리를 선택했어요^^

 

 

비행기 기내에서 찍은 구름사진...정말 뭉게구름이 쫘악 펼쳐 있네요.

이게 아마 10,000m 정도는 될 겁니다. 아찔하죠???

 

 

서울에서 Denpasar Bali 까지...발리와 우리나라의 시차는 1시간 차이!

우리나라가 1시간 더 빠르네요. 거리는 약 5,500km...

인도네시아 항공 가루다항공을 탔는데, 약 6시간 반정도 걸리더라구요.

그 시간에 영화 2편을 보고 갔답니다...ㅎㅎ

 

 

드디어 발리공항 도착! 발리는 사시사철 여름이라는거 아시죠?

내리자마자 후덥지근한 느낌!

우리나라는 겨울이기에 더 느낌이 그랬겠죠!

 

 

저희가 탄 비행기입니다. 비행기가 우리나라꺼 못지 않았습니다.

인도네시아 사람들도 몸집이 작더라구요...

 

 

비행기 기내에 있는 거리정보! 서울에서 발리까지...

거리는 약 5,500km, 고도는 10,000m상공...속도는 약 900km...헐!!!

생각보다 비행기의 속도가 빠르다는 점을 아세요^^

 

 

입국해서 걸어가다가 한 컷! 반바지 차림들이 보이죠?

여기는 인도네시아 발리공항 입국하는 곳입니다...ㅎㅎ

 

 

도착하는 곳이랍니다.ㅎㅎ

입국을 하니, 여행객들을 기다리는 가이드분들이 조그만 이름이 적힌 종이를 들고 있었는데

정말 많았습니다. 그걸 찍었어야 하는데...ㅎㅎ

 

 

발리공항옆에 있는 주차장인데, 주위에 화단들이 신기하네요^^

야자수나무도 보이고...

 

 

인도네시아 발리는 운전대가 오른쪽에 있답니다.

자동차도 왼쪽으로 달리고...ㅎㅎ 정말 오토바이가 많았답니다...

이 사람들은 일을 안하는가 할 정도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차와 오토바이가 정말 많았어요...

관광지라서 그러겠죠!!!

 

 

오전 8시까지 인천공항을 가서, 수속을 밟고, 식사하고, 화장실가고,

면세점가고, 하루가 정말 짧았답니다...

비행기를 타고 내리니, 벌써 저녁시간이 되어 식사를 하러 갔어요^^

식당 간판인데, 인도네시아어겠죠...아마 ㅎ

읽지는 못하고...

 

 

식당앞 간판에서 한컷! 팔에 건 꽃목걸이는 환영 이벤트!

사진으로는 맛있어 보이는데, 향신료가 강해 현지식은 못 먹겠더라구요..ㅠㅠ

 

 

식당안인데, 무슨 공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정말 먼 여정으로 와서 생소한 곳이었고, 낯선 곳이니

조심스레 여행을 시작하였답니다...

 

멋진 여행들 많이 하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