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여행 1일차]여행가방을 싸고 인천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기 전까지...

 

 

 

 

 

 

 

인도네시아 발리로 4박 6일동안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시간이 날때마다 관련자료를 올려놓을테니

눈으로 즐감하세요^^

 

손가방 1개에 큰 트렁크2개를 싸서 고고씽~~

토요일날 결혼식을 하고 그 다음날 아침 8시까지 인천공항에 가야 하는데,

이런...아침에 눈을 뜨니 7시 10분...

 

부랴부랴 대충 씻고 공항으로 갔는데 10분 늦게 도착!

그래도 시간적인 여유가 있었다는 점...ㅎㅎ

 

 

 

 

 

 

인천공항에서 여행사 직원분을 만나 확정일정표와

비행기 티켓을 끊을 수 있는 종이 2장을 받았습니다.

 

티켓과 트렁크를 붙이려 창구로 고고씽~~

 

 

 

 

 

 

발리행 티켓을 받고, 트렁크를 붙이고

잠시 공항 내부를 순찰? ㅎㅎ

 

 

 

 

 

 

이른 아침이니 밥을 먹으러 위층으로 올라가서 한 컷!

표를 끊은 곳이 3층이었던 것 같아요^^

 

 

 

 

 

 

식당칸이 4층이네요...

여러 업체들이 많이 들어와 있네요...잘 선택하시길...ㅎㅎ

 

 

 

 

 

 

인도네시아 발리를 가면,

한국식을 못 먹을것 같아 한국식을 선택했어요^^

 

 

 

 

 

 

저는 순두부, 아내는 갈비탕을 먹었어요.

가격에 놀라지 마시길...

 

시내에 비하면 2배의 값!

세금 10%까지 붙네요...와우!!! 너~~~~~~~무 비싸!!!

 

 

 

 

 

 

아침밥도 먹었느니, 화장실은 가야겠죠!

볼일을 보고 나서 장애자용 화장실을 보니,

유아용과 성인용이 있네요....

 

 

 

 

 

 

공항에 가시면, 면세점이 있죠?

출국하실때만 면세점을 이용할 수 있다는거 아셔야 합니다...ㅎㅎ

 

면세점을 구경하고, 밖에 비행기들이 많아 한컷!

 

 

 

 

 

 

저희가 타는 게이트가 108인데,

거기를 가기위해 5분마다 다니는 지하철을 타야 한다는 점...ㅎ

 

인천공항이 무지 크긴 크나 봅니다...

타기 전에 로밍을 했어야 했는데,

면세점을 돌다가 깜빡했어요ㅠㅠ 나중에는 절대 잊지 않겠어요^^

 

이상, 신혼여행으로 인도네시아 발리를 가기 전까지

인천공항에서 했던 일을 올려놓았으니,

해외여행가실 때, 참고하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