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9월 9일 국민지원금 신청하는 날이네요^^

오늘은 생년 끝자리가 4, 9로 끝나면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게 다 세금인걸...그래도 좋네요 ㅎㅎㅎ

 

오늘은 사무실이 동향이라 햇볕에 마를겸해서 걸레질을 했는데 

슬리퍼 자국이 생겨 다시 했네요 ㅠ 

아무튼, 오늘도 달려봅시다~!! 화이팅~~!!

 

 

 

 

여기는 바로 인천 부평 갈산동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 

인천테크노밸리U1 유원센터~ 왼쪽사진은 입체조감도라고 할까...ㅎㅎ

오른쪽 사진은 오늘 아침에 출근길에 찍은 현장사진이네요...

 

올해말 준공예정으로 열심히 공사중이고, 

지하1층~지상23층 구조가 총4개동이 있고, 

연면적이 약85,000평이고, 총분양호실이 2,203개로 

전국최대규모 지식산업센터로 자부합니다^^

 

 

 

 

현재 분양률이 91%가 넘었고, 

여기 안에는 제조형공장, 업무형공장, 섹션오피스가 지식산업센터로 분류되었고, 

지원시설인 상가, 기숙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식산업센터는 지하공장이 막바지 분양중에 있고, 

지원시설이 마지막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분양 잔여세대 체크방법은? 

 

 

 

여기 현장앞에 부동산사무실로 오셔서 현장본부장님과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홍보관 들려서 소형 현장조감도 먼저 보시고 오셔도 되고요...

상담받으시면 잔여세대 중 좋은 물건이다 싶으시면 500만원 가계약 걸어놓으시고, 

1주일뒤에 정계약금 넣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저도 현장앞으로 사무실을 이전할 계획이고, 앞으로 여기 지산현장의 미래가치를 높게 사서 

지하공장 20평 안되는 제조형을 어제 정계약금 넣었습니다^^

이제 입주전까지 분양권전매이든, 소유권이전등기 후, 임대차를 맞춰볼 생각이네요 ㅎㅎㅎ

 

 

 

블로그 포스팅으로만 판단하지 마시고, 현장을 방문하시어 임장활동 해보세요~

근처 갈산역 주변으로 산업단지, 지식산업센터, 그리고 한국지엠부평공장이 약13만평정도 되는데 

유동인구도 많아질걸로 예상되오니 미분양 잔여세대 체크해 보세요~!!

 

나중에 후회하시면 늦습니다. 

먼저 선점해야 합니다. 

근처 지산도 1~2백만원 올랐습니다.

시간되시면 차한잔 하시며 현장본부장님과 상담 한번 해보세요^^

 

 

네이버 카페 둘러보기~

http://cafe.naver.com/tlranfrhksckf 

 

우리주택공인중개사사무소 : 네이버 카페

인천테크노밸리유원U1 지식산업센터 공장/상가/기숙사/섹션오피스/사무실 분양, 전매, 매매, 임대,월세중개

cafe.naver.com

 

홈페이지 둘러보기~

http://tel01094937749.creatorlink.net 

 

인천테크노밸리U1유원센터 분양,전매,매매,임대,월세

크리에이터링크에서는 HTML을 몰라도 누구나 직접 반응형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홈페이지 만들기

tel01094937749.creatorlink.net

 

추석 지나서 이쪽 현장앞으로 사무실을 이전할 계획인데, 현재 사무소 위치 확인해보기~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