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일 주말드라마 블랙 보시나요?

ocn에서 저녁 10시 20분에 하네요^^








늦은 시간에 해서

가끔 보는데 스토리가 좋더군요^^








저승사자로 나오는 송승헌...

죽을을 볼 수 있는 여자 고아라...

간만이라 좋네요^^








시청률은 저조하지만

생사예측 드라마로 손색이 없네요^^






18부작으로 현재 10부까지 왔고,

결론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ㅠ



뭐 드라마는 해피엔딩이겠지만

한번 드라마를 보게 되면

끝까지 봐야 한다는거...ㅎㅎㅎ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