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뉴스를 보는데

폭행, 강요 의혹을 받은

김기덕 감독이 피소되었네요 ㅠ







여배우 이 모씨는

올해 초 영화인 신문고에

사건을 접수했다 하네요...







이모씨는 김기덕 감독이 자신의 뺨을 때리고

대본에도 없는 성적인 장면 연기를

강요했다 하네요 ㅠ







스태프 증언과

강요에 의해 찍은 장면이 남아 있다 하네요 ㅠ







김기덕 감독은...

뺨 때린 것은 연기 지도 과정에서 생긴 일이고

개인적인 감정은 없었다 하네요 ㅠ





또, 성적인 장면 강요로 상처 받은 배우에게 사과드리고,

스태프가 폭행 상황 증언하면

그에 대한 책임을 질거라 하네요 ㅠ



원만한 합의가 이루워졌으면 하네요...

감독생활에 흠이 잡혔네요 ㅠㅠ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