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은사랑한다 임시완, 완생이네요^^

mbc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보시나요?



시청률은 저조하지만

사극이라 보고 있네요^^





미생에서 이제는 완생이 되었네요^^

왕원역의 임시완...은산역의 임윤아,

왕린역의 홍종현...



저는 사극이 좋더라구요^^

고려왕의 아들이면서 원나라 황제의 외손자로 태어나

세 살 나이에 왕세가 된 왕원....


역사상 첫 혼혈세자인 그를 사람들은 증오했고,

두려워했고, 늘 혼자인 인물이네요

그 옆에 벗인 왕린이 있지만...ㅎㅎㅎ

아무튼 잘 보고 있네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