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감독 표정은 근심, 대한민국 감독 표정은 흐뭇!






며칠전 대한민국 아르헨티나 예선 2차전에서

감독들의 표정이 그 경기 내용을 말해주네요^^



아르헨티나 감독 카를로스 사우라는

근심이 가득한 표정인데 반해...





대한민국 신태용 감독의 표정은 흐뭇하네요^^

막판 총공세를 막아내고

2대 1로 점수를 지켰네요...



후반 초반에 아르헨티나 골이 터져

불안불안 했지만

정말 잘 막아줬네요^^



이젠 잉글랜드까지 침몰하자구요 ㅎㅎㅎ

2대 1로 이기자구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