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스를 보는데

농구에서 자유투를

희한한 자세로 던지더라구요^^



머리위로 던지는게 아니라

아래에서 던지더라구요^^










상식을 깬다, 자유투에 얽힌 사연이란

제목으로 나오더라구요...







미국프로농구 NBA 오누아쿠는

독특한 자유투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언더핸드 자유투로

성공률이 무려 67.4%나 되네요^^







오리온소속 장재석선수의 인터뷰장면인데

누구는 낮게 쏴라, 누구는 높게 쏴라 이러니까 힘들고

관중 소음도 있고

한 점 한 점 안 들어가면

자유투는 부담이 된다고 하네요 ㅠㅠ






2001년도 자유투 1위를 차지한 조성원씨의 인터뷰장면인데,

자유투는 심리적인 요인이 상당히 크고

자기가 자신 있는 폼으로 쏘면 되니까

폼에 대해선 구애받지 않는다고 말씀 하시네요...



언더핸드 자유투라도 성공률이 좋으면

좋으거 아니겠습니까!!!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