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월드컵최종예선 이란에 0-1패...








오늘 새벽에 이란 아자디경기장에서 열린

2018러시아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1차전에서

대한민국이 이란에게 발목을 잡혔네요 ㅠ





전반전 이란의 센터링이 운좋게

골로 들어갔는데

추가득점은 없어 0-1로 패했네요 ㅠ






이란 아자디 경기장에서의 승리는

오늘도 가져오지 못한 결과였네요 ㅠ




다음 경기는 우즈베키스탄과 11월 15일 오후 7시 45분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홈경기를 하네요


월드컵최종예선 조별리그 순위는

이란, 우즈베키스탄, 대한민국, 시리아, 카타르, 중국순이네요


여기에서 2팀이 월드컵본선에 진출하고

각조 3위가 맞붙어 승리팀이 대륙팀과 붙어

승리팀이 본선을 밟게 되네요


아시아에게 주워진 본선티켓수는 4.5장...

아직은 1차전이니 2차전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를 바랍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