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에서 한일전은 역시 손에 땀을 쥐게 만들고,



어제 2016리우올림픽 여자배구 세계예선전에서

한일전이 펼쳐졌네요...







[출처영상: KBS2]



우리 대표팀의 에이스 김연경선수!

저는 이 선수밖에 몰라요 ㅠ


사무실 팀장님은 현대건설 센터

양효진선수를 좋아한다고...




2대 1로 세트스코어 4세트 장면이네요...

김연경선수의 키가 얼마인지 아세요?


티비에서 보는거랑 달라요...ㅠ

다른 분들이 그만큼 하니, 커보이지 않는다는거...


김연경선수 키는 192cm...





어제는 아주 잘 했어요...

시원스럽게...ㅎㅎㅎ



이정철 감독님이네요...

배구에 관심있는 분만 알듯...ㅠㅠ




KIM Yeonkoung(김연경)

백넘버 10...ㅎㅎ





게임이 끝났네요...

세트 스코어 3대 1로 이겼네요

축하드립니다...^^



게임에 이기고 인사하는 것도

잊지 않는 김연경선수...




선수들끼리 승리의 기쁨을

만끽하네요^^





한일전 최종 기록이네요..


SETS 세트 스코어 같고...

ACES 서브 에이스 같고...

ATTACKS 공격포인트 같고...

ERRORS 에러 스코어 같고...

BLOCKS 블로킹 점수 같고...

DIGS 는 길게 떨어지는 공을 받아내는 점수라 하네요...


제 의견일뿐, 아니면 수정요청 부탁드립니다...ㅠ




2016 리우올림픽 여자배구 최종 예선 순위네요

여기팀에서 아시아는 한팀만 올라간다고...


오늘 낮 12시 45분에 한 카자흐스탄과의 경기는

세트스코어 3대 0으로 이겼네요^^


페루, 태국, 도미니카 경기가 남아 있는데,

부상없이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 화이팅~~!!



참고로, 리우올림픽 예선전 최종엔트리 14명 명단을 올려놓을게요

모두 응원부탁드립니다...


세터 : 이효희(도로공사), 염혜선(현대건설)

레프트 : 강소휘, 이소영(GS칼텍스), 이재영(흥국생명), 김연경(페네르바체), 박정아(IBK기업은행)

라이트 : 황연주(현대건설), 김희진(IBK기업은행)

센터 : 양효진(현대건설), 김수지(흥국생명), 배유나(GS칼텍스)

리베로 : 김해란(KGC인삼공사), 남지연(IBK기업은행)


모두 화이팅~~!!


배구는 6명씩 한다는거 아시죠???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