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이세돌과 알파고의 바둑경기 때문에

온 세상이 난리네요^^


4승 1패

내일 경기도 꼭 이겨주시기를...ㅎㅎㅎ






소고기무국이 나왔네요

육회를 먹으러 갔는데,

국물이 이렇게 나오네요...






시원한 생맥주도 시키고...







오늘의 메인요리 "육회"가 나왔네요

치즈와 날계란, 배와 날치알...


잘 섞어서 드시면 좋아요^^

소스도 1인당 나오고...


간혹 먹으면 좋더라구요^^



밖에 꼬꼬 닭 모형이 있네요

잠깐 나왔다 보이기에 한컷 했네요^^


어두울때 보면 무서울듯...ㅠㅠ


아무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