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마신 다음날 무엇으로 해장하시나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콩나물해장국 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가성비도 괜찮구요^^







3800원 콩나물해장국집에 가면

먼저 밑반찬과 계란이 나오네요


국물에 날계란을 넣고,

풀어헤지면 그 뜨거운 국물에

풀어헤쳐진다는거...ㅎㅎ






밥과 함께 콩나물해장국이 나왔네요

팔팔 끓고 있네요^^








팔팔 끓고 있는 동영상도 보셔요~~

더 침샘을 자극하네요^^



어느정도 진정이 되면,

계란을 넣고, 섞으세요~~


그러면, 알찬 식사가 되네요^^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



1

  1. 여기서 Tip 날계란을 넣으면, 비린내가 날수 있으니, 싫어하시는 분은 넣지마세요! [본문으로]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