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8일 금요일

불타는 금요일이네요^^

 

어제 달렸더니,

오늘은 일찍 귀가를 해야겠네요 ㅠㅠ

 

 

 

 

고민되는 점심시간, 오늘은 무엇을 드셨나요?

직장인들의 큰 고민사이기도 하지요 ㅠㅠ

 

밑반찬으로 의례 나오는 것들...

이 식당에 가면, 도토리묵이 나오는 듯...

갈때마다 나오더군요^^

 

 

 

양푼이 너무 더럽나요???

세월의 흔적이겠지만...ㅎㅎ

 

일부러 찌그러뜨린건 아닌지...ㅠㅠ

아무튼 양푼이 너무 크네요^^

 

돼지김치찌개를 먹었는데,

돼지고기가 맛있어 국물이 시원해서 자주 들리네요^^

 

라면사리는 기본...

팔팔 끓여야 제맛이 나오네요

 

일일히 손으로 돼지고기와 김치를 잘라야 한다는

단점도 있지만...ㅠㅠ

 

 

양푼의 높이를 봐 보세요?

양푼이 조금 거시기해도

맛이 아주 좋답니다...

 

일부러 한것일수도 있지만...ㅎㅎ

아무튼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