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간혹 사다먹는 치킨매니아!

미니콜라, 허니 머스타드, 무까지...

 

이렇게 가격이 15,000원!

직접 사러 가니 1000원을 할인해주네요^^

 

 

 

새우도 끼어져 있고,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나지 않네요 ㅠㅠ

 

새우가 들어가긴 한것 같은데...ㅠㅠ

늙었나 봐요 ㅎㅎㅎ

 

 

긴 기다림의 보람이 있네요^^

속살을 보시라...ㅎㅎㅎ

 

양념장도 줄줄 흐리고...ㅠㅠ

역시 치느님은 진실인거죠!

 

 

 

여기에 소주 한잔이 곁들여지면, 캬~~~~~~!!

지상낙원이 따로없죠!

 

간혹 집에서 와이프랑 먹는데,

좋네요^^

 

아직 아들이 어려 자주는 못 먹지만

간혹 먹으니, 좋아요^^

 

연휴는 잘 쉬셨나요?

오늘도 화이팅하시구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