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보성군에 위치한 보성녹차밭을 다녀왔네요

 

 

 

 

 

주차장을 지나 입구까지 이렇게

편백나무가 있어

힐링이 되는 기분...ㅎ

 

 

주말이라 차들이 많네요

주차공간이 부족하니 갓길에 주차시킨 차들이

많네요 ㅠ

 

 

 

입구에 이렇게 녹차밭이 있네요

여러군데가 있으니,

구경은 천천히 ㅎ

 

 

 

저 위로 올라가야 그 맛을 볼 수 있답니다...

계단이 있으니, 천천히 올라가세요~

 

 

올라가시는 분들이 많으니,

조심하시구요

 

 

자...텔레비젼에서만 보는 녹차밭이네요

가지런이 되어 있어 보기에도 좋죠!

 

 

계단을 올라가면,

산 꼭대기까지 녹차밭이 되어 있군요

 

아이때문에 꼭대기는 올라갈 수 없다는 점...ㅎ

 

 

옛날에는 입장료를 받지 않았다는데,

몸살을 앓았는지 입장료를 받네요

 

대한다원이라는 주식회사이네요

어른은 4천원, 청소년은 3천원

군민은 절반값이네요

 

참고하시길...

좋은 구경 잘 하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