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양양의 낙산사 가는 길...

 

 

낙산사 가는 길이네요...

템플스테이 가는 길도 있네요...

 

낙산사 화재자료 전시장도 있네요...

몇해전에 산불로 낙산사가 전소가 되었죠...

 

낙산사 문화재구역으로 입장료를 받네요...

3천원이면 저렴하네요...

 

해수관음상 가는 길이네요...

꿈이 이루어지는 길도 있네요...가볼까요?

 

텔레비젼이나 어디서 본 적도 있죠? 해수관음상!

정확히 몇m는 모르지만,

엄청 높더라구요...

 

산 중턱에 있어, 꽤 부지도 크더라구요...

강원도 갈일이 있으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