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평창군 대관령양떼목장을 다녀와서...

 

 

 

하늘아래 첫동네 이곳 대관령에서 좋은 추억 만드세요..라는 간판이 보이네요.

양떼목장 가는길이라 적혀 있네요...

 

 

하늘아래 첫동네라 안개가 자욱하네요...

이슬비가 조금씩 내려 우비(2,000원)까지 팔더라구요^^

 

 

조금 올라가니, 말을 탈 수 있는 체험장도 있네요...

말이 순하게 가만히 있더라구요^^

 

 

양떼산책로, 양건초 주기체험장이 양떼목장에 있네요...

입장시간이 9시부터 5시 30분까지이고,

폐장시간은 6시 30분까지네요...참고하세요^^

 

 

하늘아래 첫동네!

대관령면 관광 안내도가 있어 찍었고, 가볼만한곳들이 많네요^^

 

 

목장 산책로 안내도입니다.

참고하시고, 천천히 구경해보세요. 40분정도 소요된대요^^

 

 

건초 판매를 하네요.

관람시간은 홈페이지는 30분 늘렸던데, 수정을 못했나 보네요...

 

 

한국의 알프스!

양떼목장 대표님이 안내문을 적어놓았네요...참고하세요^^

 

 

올라가는 길에 풀들이 드넓게 자라있네요...

정말 알프스에 온 듯한...ㅎㅎ

 

 

산책로에 이정표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조심히 다니세요^^

 

 

양들이 풀을 뜯어먹고 있네요^^

정말 많죠???

 

 

가까이서 한 컷!

양털 색깔이 조금 누렇네요^^

 

 

건초주는 체험장인데,

가까이서 보니 더 순하게 생겼네요^^

 

 

하늘 아래 첫동네라 안개가 자욱하네요...

안개와 이슬비가 공존하더라구요^^

 

 

해피 700평창이란?

인간의 생체리듬에 가장 좋은 해발고도 700m 를 의미하며

평찬군 총 면적의 65%를 차지하고 있다.

 

건강, 즐김, 평화, 모임, 젊음이란 의미가 있네요...

처음으로 보고 와서 신비로움까지 드네요^^

 

언제 한 번 들려보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