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계양산 등산을 하고나서...

무식하게 집에서 걸어서 계양산을 올랐어요ㅠ

 

집이 인천 계양구 이화동인데,

가는 길에 경인아라뱃길 다남교가 있어 한 컷!

 

 

와우~~!!

다리의 끝이 안보입니다...ㅠ

괜히 걸어갔다는 후회가...ㅎ

 

 

다남교 위에서 찍은 것인데,

경인아라뱃길과 양옆으로 자전거도로도 있네요...

저 밑에 텐트까지 있네요...ㅎ

 

 

계양산 등산로 안내 표지판!

청룡정(활터)와 솔밭계곡 방향이네요...

 

 

가는 길에 계양산 자연치즈 체험목장도 있어서 한컷 했는데,

조용하더라구요...ㅎ

 

 

치즈체험을 하실 분은 한 번 해 보세요...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젖소도 보이고 해서 한 컷!

가는 길이 험난하네요...ㅎ

 

 

저는 청룡정으로 갔는데,

입구에 등산로(둘레길) 안전수칙이 있어서 한 컷 했어요^^

정말 잘 지켜야 하잖아요...

 

 

청룡정에서 올라오니, 이정표가 있어 한 컷!

처음 가는 길이라 조금 헷갈렸어요ㅠㅠ

 

 

와우~~!

계양산도 최근에 계단을 만들어놨네요...

 

계단은 싫은데...ㅠ 500여개 계단이...

 

 

거의 정상에 올라오니, 철탑이 보이네요...

다른 동네는 문제가 많던데....ㅠ

 

 

계단을 거의 다 올라와서 저 멀리 풍경을 찍으니,

정말 멋있죠!

 

 

저 멀리 제 집이 보이네요^^

와이프는 쉬고 있겠네요...

 

 

와이프는 임신을 해서 못 올라왔고,

오이와 수박을 챙겨줘서 정상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헷갈리지 않고 청룡정으로 가야겠죠!

계양산도 둘레길이 되어 있어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주말에 운동을 하니, 상쾌하고 뱃살도 빠지는 듯한...ㅎ

오늘도 화이팅합시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