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근처 경인아라뱃길에 있는 공원단지를 다녀와서...

 

집이 인천시 계양구 이화동인데,

와이프랑 걸어서 경인아라뱃길을 갔습니다.

 

이사를 1월달에 왔는데,

처음 나와보네요^^

 

도로명주소가 황어로인데,

엄청 큰 황어 조형물이 있네요^^

 

공원, 선착장, 편의시설, 화장실, 체력단련장, 수변광장,

조망쉼터, 경관전망대, 하늘전망대, 아라리움홍보관 등이 있네요.

 

저녁에 나와 어두워 이정표만 찍었네요^^

 

공원에서 바라 본 귤현대교인데,

불빛이 휘황찬란하네요...

 

귤현북나루 편의시설인데,

앞에 앉을 의자도 있답니다...^^

 

자전거를 대여할 수도 있네요.

운영시간과 대여료가 나와 있으니, 참고하세요^^

 

즐거운 여행들 많이 하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