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여행 5일차] 발리공항에서 수속밟기!

 

 

 

사진이 흐릿하네요ㅠㅠ

이제 떠나려고 공항에 들어가는 중입니다...

 

 

DEPARTURE 출발!!!

인도네시아 발리오 신혼여행을 갔는데,

4박 6일동안 즐기고 저녁에 비행기를 타러 갑니다...

 

저녁인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와...어지럽네요ㅠㅠ

사진이 흔들렸네요...죄송해요...

 

들어와서 비행기를 타러 가는길이 멀게 느껴지네요..ㅎㅎ

아쉽고, 언젠간 또 갈 수 있겠죠!!!

 

즐거운 여행들 많이 하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