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여행 4일차] 식사는 우리음식이 최고죠!

 

 

인도네시아 발리로 신혼여행을 갔는데, 벌써 4일차네요ㅠㅠ

 

 

아침에 된장찌개와 뚝배기불고기를 시켰지요^^

전날 술을 마셔 사발면으로 해장을 합니다...ㅎㅎ

 

 

점심 때, 풀빌라 내에 있는 식당에서 먹었어요^^

숟가락과 젓가락이 정갈하게 펼쳐져 있네요...

 

 

비빔국수와 갈비, 치킨과 스파게티가 나왔네요...와우~~

정말 배불리 잘 먹었답니다....ㅎㅎ

 

 

후식으로 파인애플 주스를 먹었답니다...

정말 잘 먹었지요^^

 

 

저게 뭔지 아세요???

풀빌라내에 도마뱀도 간혹 보이니, 놀라지 마세요...ㅎㅎ

 

 

색깔이 살색이라 잘 보이더라구요...

공격은 당하지 않았다는 점...ㅎㅎ

 

 

점심때, 식당앞 풀장을 찍은 동영상입니다...

풀장을 보고 점심을 먹으니, 정말 좋았답니다...^^

 

지상낙원이 또 어디 있겠어요...ㅎㅎ

즐거운 신혼여행을 했답니다...

 

즐거운 여행들 많이 하세요~~Bye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