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여행 2일차] 호텔입구 전경 사진!

 

 

신혼여행 때, 같은 일정팀을 만나는 과정에

호텔 입구를 들어가는데, 삼엄합니다...

 

극빈을 만나러 가는 기분~~ㅎ

 

 

초소 주위도 화단이 있고 좋네요^^

깔끔한 편이고...ㅎ

 

 

호텔이라 정말 화려하네요...

풀장도 많고, 바다앞 풀장이 좋네요^^

 

 

호텔안에 있는 전경인데, 좋죠?

잘 꾸며 놓았더라구요^^

 

 

시원한 기분이 들죠?

무슨 꽃인지는 모르겠네요...

 

 

산책을 하도록 잘 꾸며놓았네요^^

야채수와 잘 어울리고...

 

 

인도네시아 발리는 아시죠?

국민 대다수가 이슬람교라는거...ㅎ

 

 

호텔도 쭈~~욱 펼쳐져 있고...

바닷가 옆이라 좋네요^^

 

 

이 차를 타고 호텔 주위를 구경하나봐요^^

같이 한 옆팀은 좋겠어요~~좋은 호텔에서 자서...ㅎㅎ

 

그래도 저희가 묵었던 풀빌라도 좋았어요^^

저희들만의 공간이라...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