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 모듬을 먹었어요^^

곱창과 대창, 막창...정확한 명칭은 모르겠네요...

 

사람이 참 잔인하다는 점을 먹을때마다 느껴봅니다...ㅎㅎ

맛있긴 맛있어요^^ 바닥이 미끄러우니 조심하시구요...

 

 

메뉴판에 곱창라면이 있어 한 컷!

라면에 곱창을 넣어서 먹는가???호기심은 발동되지 않아 먹지는 않았어요^^

 

 

마지막으로 비빔밥까지 먹으니 그 맛은 배가 되었지요^^

싹싹 긁어먹어야 제맛이죠!!!

 

 

사장님의 곱창썰기를 동영상으로 담아봤어요^^

부추를 많이 주니 좋았지요...즐거운 맛 여행들 많이 하세요...ㅎㅎ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