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유출 확인방법!

 

검색창에 "정보유출 확인방법"을 치시면, 벌써 사이트 3군데를 구축해 놓았네요...

 

KB국민카드 개인정보 유출확인, NH농협카드 개인정보 유출확인, 롯데카드 개인정보 유출확인!

저는 개인적으로 2군데에 정보가 유출이 되었어요...ㅠㅠ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하면 결과가 나옵니다.

 

주민등록번호, 주소, 결제정보, 결제일 등 모든 정보가 유출이 되었네요...

그냥 다 줘 버렸네요...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확실한 해결책을 내 놓았으면 합니다.

인터넷 카페에서는 위 관련 소송 변호사가

소송비용을 9,900원을 받고 진행하고 있네요. 대박!!!

 

아무튼 선의의 피해자가 없기를 손꼽아 기도해 봅니다...

 

728x90

+ Recent posts